티스토리 뷰

임산부 비타민 맘편히 먹는중!!

 

아이를 갖고부터 챙겨먹기 임산부 멀티 영양제를 챙겨먹기 시작했는데요.

임산부라면 필요한 성분을 한가지 임산부 비타민로 챙기니

정말 간편해서 좋더라고요~

그래서 2개월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괜찮은 임산부 비타민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제 포스팅 눈 여겨 보세요. ㅎㅎ

 

 

제가 선택한 임산부 비타민은 뉴트리코어의 더맘스이에요

실버와 퍼플의 조화가 약간 신비롭게 느껴지는 임산부 비타민네요~

 

이 임산부 비타민는 다른 거와 비교해보면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인데요.

처음에는 좀더 저렴한 임산부 비타민를 구입할까 살짝 망설였었는데,

여러가지 조건을 따져보니 이만한 품질에 임산부 비타민이 없더라고요.

어차피 저만을 위해 먹는 것도 아니고,

아이와 저를 위해 먹는 거이니

투자를 하자! 싶어서 구입하게 되었네요.

2개월 정도 먹어보니

더 맘스 안 만났으면 어쩔 뻔 했나 싶어요. ㅎㅎ

 

제가 가장 먼저 따져본 건 영양소가 충분히 함유되어있는가 하는 부분인데요.

임산부가 되고 보니 엽산에 비타민디, 철분까지

챙겨먹어야 할 영양소가 굉장히 많더라고요. 

선택이 아닌 필수기 때문에 모두 챙겨먹어야 하는데,

평소에 비타민 같은걸 전혀 안 챙겨먹다 보니,

여러 개의 임산부 비타민을 챙겨먹는다는 게 살짝 부담스러웠어요.

그래서 멀티비타민으로 고르게 되었고요!

 

더 맘스는 비타민b1, 비타민b6, 비타민b2, 나이아신,

비오틴, 판토텐산, 엽산, 비타민c, 셀레늄, 아연, 비타민d,

비타민c, 철분까지 임산부에게

필요한 영양소는 물론 건강에 도움되는

모든 성분을 꾹꾹 눌러 담아 놨어요!!

 

이렇게 많은 영양소가 담겨있으면 함량이 낮지 않을까? 싶어서

확인을 해봤는데요. 대부분 임산부 권장량에 맞게 들어있더라고요.

이 임산부 비타민 하나면, 빈혈이 오거나, 비타민디 수치가

떨어질 일은 없겠다 싶어서 선택했네요~

이전에 친구가 임산부 비타민를 챙겨먹다가

비타민디 수치가 떨어져서 굉장히 고생했다고 하더라고요.

친구도 멀티비타민을 챙겨먹었는데,

임산부전용이 아니다 보니 비타민디 함량이 무척 낮았나 봐요.

 

그래서 다시 임산부 비타민 을 고르고 골라 먹었다고 하네요~

저는 처음부터 함량이 높은 임산부 비타민를

골라서 비타민디 수치 떨어지는 일 없이 잘 먹고 있네요!

영양소가 풍부한걸 확인한 후에 바로 따져본 조건은 속 쓰림 부분인데요.

임신 전에도 속이 예민한 편이여서,

임신하고 보면 더 예민해질 거란 예상을

했어요. 지금 2개월차가 되고 보니,

제 예상은 맞았네요..

그래서 더 맘스를 구매 전에 열심히 구매 평을 살펴봤는데요.

철분이 들어있는 다른 임산부 비타민는 속 쓰림이나 울렁거림이 있곤 하는데,

이 임산부 비타민 은 전혀 이런 불편한 증상이 없었다고 해요.

 

 대부분의 평가가 이런 편이여서 믿고 구입을 했는데,

먹어보고 정말 속이 오히려 편안하더라고요.

자연유래 원료를 사용해서 그런듯해요!

 

 

요즘 뉴스에 보면 원료문제가 많이 나오잖아요.

특히 비타민이나 임산부 비타민에 문제가 많다고 해서

저도 이 부분에 굉장히 관심이 많았는데요.

 

더맘스는 유산균이나 인디언 구스베리, 효모와 같이

자연유래원료를 사용하다 보니, 믿을 수가 있겠더라고요~

 

제가 생소한 원료가 단 하나도 없어서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어요.

보면 철분을 유산균에서 사실을 알 수 있는데요.

보통 철분은 속 불편함뿐만 아니라 변비를 유발할 수도 있는데,

유산균을 원료로 사용하다 보니

변비까지 걱정할 필요가 없었네요!ㅎㅎ

여기까지 확인하고 보니, 마지막으로 화학첨가물 첨가여부만 확인하고

구입해야겠다 싶어서 얼른 확인했는데요.

흡족스럽게도 그 어떤 부분에서도 화학첨가물을 찾아볼 수 없었어요.

 

우선 맛과 향을 낼 때 사용하는 화학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건 물론,

타블렛을 만들 때 생산성 향상이나 제품안정화를 위해

첨가하는 화학첨가물까지도 넣지 않았다고 하네요!!

 

알약을 코팅하는 화학성분을 사용하지 않다 보니

임산부 비타민 이 손에 묻어나거나 잘 부러질 수가 있다고 해요.

 

 

이런 부분은 안쪽 안내문에 잘 적혀있는데요.

굳이 단점이라고 적어주셨는데,

임산부 비타민 측면에서 봤을 땐

오히려 장점에 가깝다는 생각이 들어요.

화학성분 없다고 해도 어떻게 믿어? 라고 의심해볼 수도 있는데,

이렇게 눈에 보이는 현상이 있으면 믿어도 되잖아요. ㅎㅎ

 

직접 먹어보니 손에 묻어나거나 잘 부러지는게

그렇게 불편하지도 않고,

화학첨가물이 없다는 사실에 만족하면서 잘 먹고 있네요.

임산부 비타민 을 개봉하면 이렇게 앙증맞은 사이즈의 알약을 만날 수 있는데요.

사이즈가 워낙 작다 보니 먹기가 편해서 좋더라고요.

임신하고 보면 큰 알약을 불편해하는 사람이 많다고 하던데,

그런 분들도 문제없이 드실 수 있어요.

저는 임신 전부터 큰 알약을 못 먹어서,

이런 귀여운 사이즈가 굉장히 반가웠네요. ㅎㅎ

 

하루에 3 2알씩 챙겨먹으면 되는 임산부 비타민라 길래

처음에는 알약이 커서 2알씩 챙겨먹을 수 있을까 싶었는데,

크기를 보니 거뜬하겠더라 고요,

 

목 넘김도 상당히 좋은 편이여서

2개월동안 전혀 부담 없이 먹었네요!!

이렇게 작은 알약 6개로 임산부가 필요한 영양소를

모조리 챙길 수 있다면 정말 최고 아닌가요?

 따로 챙겨먹을 생각을 하면 정말 아찔한데,

이렇게 한가지로 챙겨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임신하고 보니, 규칙적인 식사와 활동이 제일 중요한듯해서

열심히 삼시세끼를 먹고 있는데요.

속이 예민하다 보니 많이는 못 먹고

과일을 먹을 때도 있고, 빵을 먹을 때도 있고 그래요.

그래도 항상 3끼라는 규칙은 꼭 지켜주고 있답니다.

임산부비타민은 식사를 마친 후에 바로 바로 챙겨먹고 있고요! ㅎㅎ

사실 임산부들은 음식을 가려야 하기도 하고,

원하는 음식을 못 먹기도 하잖아요.

그래서 늘 영양소가 많이 필요한데도 불구하고

늘 부족한 상태인데,

이렇게 임산부 비타민를 통해서 이런 부분을 보충할 수 있으니

정말 만족스러워요~!

 

제가 먹은 두 달 동안 빈혈도,

비타민디 수치저하도 잔병치레도

아무런 문제가 생기지 않았어 서

다 더맘스 덕분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임신하고 아프면 약도 마음대로 못 챙겨 먹을 텐데,

사전에 영양소를 충분히 몸 속에 넣어주어 예방하니..

아플 일도 없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오히려 임신전보다 몸에 활력이 생긴 기분?

안 먹던 임산부 비타민를 먹어서 그런가 조금 더 건강해진 기분이 들더라고요.

 

 

제가 꾸준히 챙겨먹을 수 있게 도와준 아이템은 바로 요고!

휴대용 케이스인데요.

임산부 비타민를 구입하면 사은품으로 주셔서

 요긴하게 사용했답니다.

 

한 칸에 6알씩 6일분량을 담아서

식탁에 올려두면, 투명한 케이스 덕분에

오늘 분량을 잘 챙겨먹었는지 눈으로 확인이

가능해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옮겨 담아놓으면 번거롭게

 통을 계속 열었다 닫았다 할 일도 없어서 굉장히 편리 했네요

아직까지는 외출할 일이 많아서 임산부 비타민 통을

통째로 어떻게 들고 다니나 싶었는데,

케이스가 따라온걸 보고 너무 좋았네요~

필요했던 물건을 딱 받으니

돈 절약한 기분도 들고 좋았어요..ㅎㅎ

소소한 걸로 만족하는 저,,^^

 

임산부 비타민를 고를 때는 어쩔 수 없이

이것저것 갈아타보고 정착하게 된다던데,

저는 다행스럽게도 처음 먹기 시작한 임산부 비타민이

만족스러워서 그럴 필요가 없겠네요~!

아무런 문제가 없고 영양도 풍부하다 보니

아이 낳기 전까지 이 임산부 비타민에 정착해도 되겠다 싶어요!!!

여러 가지 챙겨먹지 않고 한번에 임산부 영양소를

챙기고 싶으시다면, 꼭 더 맘스 드셔 보세요.

편리함에 한번 영양소에 한번 두 번 놀라게 되실 거에요,,ㅎㅎ

저 같은 귀차니스트와 프로의심러를 만족시켰으니 믿으셔도 좋아요!!

그럼 마지막으로 제가 구입한 사이트 주소는

뉴트리코어 홈페이지에서 구입했어요

둘러보시면 제가 먹고 있는 임산부 비타민 금방 찾으실 수 있을 거에요.

잠깐의 투자로 자신과 아이의 건강 잘 챙기시길 바라요.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