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타민D 리얼 후기!

비타민D

 

 

(비타민D)우연히 TV를 보면서 유독 한국인들 사이에서

비타민d 결핍 환자가 많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다소 놀랍기도하고 당시에 첨 알게된 사실이라

아직까지 명확히 기억하고 있는데 그 내용이 뭐냐면~(비타민D)

 

비타민D

 

비타민d는 음식에 들어있는 양이 극소량이 때문에

햇볕을 쬠으로써 얻는 것이 가장 좋은데,

우리 나라 사람들의 경우엔 실내 활동을 많이하는데다

햇빛 차단제 역할을 하는 멜라닌 색소가 많아 햇빛 흡수가 어렵다는 내용!

 

(비타민D)여러분들도 처음 들어본 내용이시죠?(비타민D)

 

저도, 우리 가족 모두 직장, 학교 생활을 하면서

실내에만 있다 보니 비타민d가 부족하겠다 싶더라구요.

저는 실제로 뼈가 약해 골절이 잘되는 타입이기도하고

걱정되는 마음에 바로 비타민D에 대해 알아봤답니다.

비타민D

 

(비타민D)이왕 좋은거 먹어보자고해서 맘카페 같은데에

글도 남겨보고 스스로 정보를 찾아본 결과

대부분의 비타민D에 각종 화학부형제와 합성첨가물들이 들어간다는거예요

사람들이 불편함 없이 잘 먹게 하기 위해 넣는 것들이라고하는데

다른 것도 아니고 비타민D에 그런걸 넣는다니 전 반갑지 않았어요.

뉴트리코어 비타민D를 고르게 된 이유가 바로 이것 때문인데요..(비타민D)

 

비타민D

 

(비타민D)몇 가지 이유가 있지만 먼저 화학부형제와 합성첨가물이

쓰이지 않았다는 걸 보고 이거다 싶더라고요.

알약을 만들 때 가루가 묻어나거나 코팅을 목적으로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HPMC

같은 화학부형제가 사용되는데

이러한 것들을 단 하나도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이죠.(비타민D)

 

 

비타민D

 

(비타민D)합성첨가물은 많이들 들어보셨죠?

간단히 말씀드리면 비타민D의 색, , 맛을 내기 위해서 넣는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등을 말한답니다.

화학부형제나 합성첨가물이나 둘 다 먹어서 좋을 건 없구요..(비타민D)

 

비타민D

 

비타민D 케이스나 상세페이지에 나와있는 원재료명 및 함량을

보면서 위의 화학성분들이 쓰여 있다면 피하시는게 좋아요!(비타민D)

비타민D

 

(비타민D)지금까지 제가 뉴트리코어 비타민D을 고른 이유에 대해 말씀드렸는데요.

저 같은 직장인 뿐만 아니라 임산부, 어르신, 어린 아이들 포함

잦은 실내 활동으로 인해 햇빛을 볼 여건이 안되는 분들은

제가 소개해 드린 뉴트리코어 비타민D로 건강 챙기시기 바랄게요ㅎㅎ

 

비타민D
비타민D
비타민D
비타민D
비타민D

 

비타민D
비타민D
비타민D
비타민D
비타민D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