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유 유산균 다이어트

 

 

분명히 2019

새해가 시작될 때만 해도

 올 여름 목표는 10kg감량이다

 라는 원대한 꿈을 갖고 있었는데,

 어느새 10월이 가까워져 버렸네요,,,^^

 

 이제 3달밖에 남지 않아서

지금이라도 살을 빼야겠다

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꽤나 계실 텐데요.

저 역시 그 중에 하나랍니다.

 

모유 유산균 다이어트

 

 

 

심지어 저는 살이 빠지기는

커녕 더 쪄가지구

 12kg를 감량해야 하는

수준에 이르렀는데요.

 

다행히도 올해가 가기 전에

인생템을 만나서,,

뺄 수 있을 거란 자신감이 들어요.

 

지금 두 달 정도

다이어트 하고 있는데

 무려 6kg가 감량이 되었거든요.

이번 년도 들어서 가장 많이

 살을 뺀 게 아닌가 싶은데요.

 

여름이 다 지나갈 무렵에

이대로 있으면 안되겠다는 생각에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모유 유산균분말이라는걸

알게 되었어요.

 

모유 유산균 다이어트

 

 

제가 이때 한창 개도

 안 걸린다는 감기에

걸려있다 보니까 살이 쪄서

이렇게 잔병도 자주 걸리게 된 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그래서 살도 빠지면서

 건강에도 도움될만한 제품을

먹어볼까 싶었는데요.

 

모유 유산균 다이어트

 

 

마침 모유 유산균분말 이라는 게

눈에 띄었어요.

 

우리가 보통 유산균은 변비를

해결하기 위해서 혹은

 면역력을 키우기 위해서

많이 먹잖아요?

 

그래서 괜찮겠다 싶었는데

알고 봤더니 이건 다른

 유산균과 다르게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는 거에요.

 

 

모유 유산균 다이어트

 

 

 

이 락토바실러스 가세리라고

불리는 모유 유산균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하는걸

막아줘서 체지방 감소에

 굉장히 도움을 많이

 준다고 하는데요.

 

이렇다 보니까 당연히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밖에 없겠죠?

 

 저 같은 경우에는

이런 사실을 알고 나서

 굉장히 깜짝 놀랐어요.

 

세상에 만상에

 체지방감소에 도움 주는

유산균도 있구나 싶었거든요.

 

그리구 이런 유산균과 같은 성분이

 몸 안에 풍부하게 들어있게 되면

면역력도 향상 되어서

잔병 치례도 없고,

 피부도 좋아진다고 하니까

 더욱 솔깃했는데요.

 

원래 살이 잘 빠지려면 우리 장에는

좋은 균이 8, 나쁜 균이 2정도의

비율을 유지하고 있어야 한다고 해요.

 

 

 

그래야지 건강에도 좋고 살도

쑥쑥 빠지는 거라고 하는데요.

평생 살면서 한번도 유산균을

 먹어본 적이 없고,

마침 본격적으로 다이어트 해야지

 라고 의지가 불타고 있으니

 요거 먹으면 딱이겠다 싶더라구요.

 

 

모유 유산균 다이어트

 

 

그래서 구입해서 두 달

정도 먹고 있는데요.

제가 구입한 건

슬림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이랍니다.

 

 

요게 모유 유산균분말이

들어있을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가르시니아

 성분까지 함유되어있다고 하니

완전 퍼펙트하다

 생각이 들었거든요.

 

 가르시니아 역시도 탄수화물이나

 지방이 체지방에 쌓이는걸

막아준다고 하니

완벽한 다이어트 유산균이라고

봐도 되겠다 싶었는데요.

 

이거 외에도 장점이 무궁무진하게

 많은 제품이다 보니까

 구입할 수밖에 없었답니다.

 

 

모유 유산균 다이어트

 

 

제가 요거 복용한 후기를

 남기기 전에 유산균을 고를 때

꼭 확인해봐야 하는 사항에

 대해서 알려드리고 싶은데요.

 

저처럼 건강관리와 다이어트가

 목적이라거나, 변비해결이

 목적이신 분 누구라도

 이런 부분은 공통적으로

 확인해봐야 한답니다.

 

 가장 중요한 두 가지는

신바이오틱스에 해당하는 균인지,

보장균수가 기재되어

 있는 지와 같은 부분인데요.

 

처음에는 저도 이런 말을 보고

이게 무슨 소리지 싶었는데,

설명을 들어보니 이해가 되더라구요.

딱히 어려운 내용이 아니니

간략하게 설명해드리고

넘어가도록 할게요.

 

 

모유 유산균 다이어트

 

 

 우선 보통 유산균은

프로바이오틱스라는

균이 있는데요.

 

이것 하나만 담겨있으면

균이 장까지 도달하는데

 무리가 있다고 해요.

 

그러니 장까지

잘 도달할 수 있는

 먹이가 필요한데요.

 

그게 바로 프리바이오틱스랍니다.

우리도 장거리 여행을 가거나,

 달리기를 하거나 하면

중간중간 간식이 필요하듯이

 유산균 역시 마찬가지에요.

 

섭취부터 장까지 균이

 도달하는 데는 시간이

꽤나 필요하기 때문에

특히나 필수적인데요.

 

신바이오틱스가 바로 이런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를

함께 담아둔걸 이야기

한다고 하네요.

 

이렇다 보니까 효과를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신바이오틱스를

골라야 하는 거랍니다.

 

장에 유익균과 유해균이

적절한 비율을 이루어야지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다고 말씀 드렸죠?

 

그러니 모든 효과를 위해서 이런

신바이오틱스와 같은 부분이

 중요한 거죠!

 

모유 유산균 다이어트

 

다음으로 보장균수는

 몇 마리의 유산균이 장까지

도달하는가 하는 부분인데요.

 

보통은 이렇게 도달하는

 균수를 적어두지 않고,

제품 자체에 몇 마리의

균을 넣었는가에 대해

적어두는 경우가 많답니다

 

제품 자체에 투입 되는 균수를

 투입균수라고 하는데요.

보장균수 없이 이런 것만

적혀있다면 다른걸 고르라고

추천 드리고 싶네요.

 

아무리 많은 양의

균을 넣었다고 해도

이게 모두 장까지

도달하지 않거든요.

 

 앞서 말했듯이

 먹이도 따로 필요하고,

 또 우리 몸에 균이 들어오면

 위산과 담즙을 분비시켜

파괴하려고 하기 때문에

균이 장까지 도달하는 과정은

엄청 험난하답니다.

 

 

 이렇다 보니까 장까지

도달하는 균이 몇 마리인지

 확인을 해주면 되는데요.

 

 

 

모유 유산균 다이어트

 

제가 구입한

 슬림프로바이오틱스는

  50억마리가 도달한다고

 하니까 아주 든든했네요.

 이렇게나 많이 도달한다면

 당연히 다이어트는 물론,

장 건강이 튼튼할 수밖에

없을 테니 말이에요.

 

그리구 이렇게

보장균수가 높으려면

신바이오틱스뿐만 아니라

균 자체에 코팅 처리가

되어있어야 하는데요.

 

 그래야지 위산과 담즙에서

잘 살아남을 수가 있답니다.

대체로 보장균수가

 적혀있는 제품은 이런

 코팅 처리가 되어있을 텐데요.

 

 

 

모유 유산균 다이어트

 

 제가 구입한 것도 보니까

 이노바쉴드 코팅이

 되어있다고 하네요.

 

이런 처리가 되어있으니

당연히 50억 마리나 장까지

도달할 수밖에 없겠죠~

코팅은 번외로 하고

기본적으로 이렇게 신바이오틱스와

보장균수만 확인을 해주면 되는데요.

 꽤나 간단하지 않나요?

 이름만 거창하지 사실상

 알고 보면 별거 없고

당연한 내용들이다 보니까

 전혀 어려워할 필요가 없답니다.

 

그리고!!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유산균을 먹고 싶다면

모유 유산균분말뿐만 아니라,

 도움되는 성분이 더

들어있는지 확인을

해봐야 할 텐데요.

 

저는 이미 이런 부분들을

확인했으니 딱히

볼 필요가 없더라구요. ㅎㅎ

 

 이 정도면 충분하다

싶었으니 말이죠.

 

그래서 바로 구매를 하고 나서

배송을 받아봤는데요.

 

 

 

모유 유산균 다이어트

 

상자가 아주 시원하니,

패키지를 열어봐도 제품이

 시원한 기운이 남아있더라구요.

 

 

알고 봤더니 냉장배송이

되어서 그런 거라고 하는데요.

 

유산균은 열에 약해서

배송과정에서도

 금방 죽는다고 해요.

 

이렇다 보니까 당연하게

냉장배송 되는 제품으로

구입하는 게 좋다고 하는데요.

 

저는 이런 사실을

모르고 구입했는데,

다행히도 냉장배송을 해주는

브랜드였네요. ㅎㅎ

 

덕분에 신선한 균을

받아볼 수 있어서

 아주 좋았답니다.

 이런 사실을 모르셨던

분들은 유산균 구입할 때

냉장배송이 가능한지 꼭!

 확인하고 구입해주세요~

 

 

 

 

모유 유산균 다이어트

 

 

저는 유산균을 냉장고에

 넣어두는 게 좋다는 걸

배송 받고 나서 다

알게 되어서 바로

 냉장보관까지 하고 있답니다.

 

 

이게 분홍색의 눈에

잘 보이는 상자다 보니까

냉장고에 넣어두면 잊지 않고

먹을 수가 있어서 좋았는데요.

 

 

 

모유 유산균 다이어트

 

복용 법에 보니까

하루 두 번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식후나 식전은 따로

표기되어있지 않기에 체지방이

감소했으면 하는 마음에

항상 식후에

섭취를 해줬는데요.

 

보통은 점심과

 저녁때 먹어줬어요.

 아침은 거의 안 먹는 편이고,

 점심을 가장 푸짐하게

 먹으니까 말이죠.

 

 

 

모유 유산균 다이어트

 

그리구 원래 유산균은 공복에

먹는 게 흡수가

 잘된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아침공복에 먹을까

 하다가 이때 먹어봤자

다이어트 효과를 제대로

못 내겠다 싶더라구요.

 이왕이면 음식물이

 들어간 게 좋잖아요?

 

 그래서 이게 굉장히

 딜레마였는데요.

결국 제가 찾아낸 방법은

점심 먹은 직후에 한 포를 먹고,

저녁 먹고 나선 자기 전에

한 포를 먹는다였답니다.

 

다이어트한다고 저녁을

 일찍 먹기도 하고 이때는

운동 후에 단백질 식단으로

 챙겨주다 보니까 굳이 바로

 먹을 필요가 없겠다 싶더라구요.

 

 

 

모유 유산균 다이어트

 

그래서 매번 잠들기 직전에

공복이면서도 음식물이

남아있을 때 한 포씩 먹어주는데요.

 

이때 먹어서 그런지 모유 유산균

 분말 먹고부터는 아침에 눈뜨자 마자

쾌변을 하게 되어서 상쾌한

 기분으로 하루를

시작할 수가 있네요.

보통은 이렇게 쾌변 하지 않고

이틀에 한번씩 화장실을

가곤 했는데요.

 

확실히 유산균 제품이라 그런지

아침이 다르더라구요.

 

매번 배에 숙변을

쌓아두고 있던 거랑,

 매일 배출하는 거랑은

 천지차이다 보니까 저는

더욱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할 수가 있었답니다.

 

제가 본격적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달라진 건

슬림프로바이오틱스를 먹기

 시작했다는 사실과

헬스장 등록을 했고,

꼬박꼬박 식단을 챙겨주고

 있다는 점이 있는데요.

 항상 정석대로

살을 빼려고 해도

중간에 포기한적이 많아요.

 

아마 이건 모든

 분들이 그럴 거에요.

왜냐면,,,힘들기도 하고 살이

잘 안 빠지다 보니까

 할 맛이 안나더라구요.

 

근데 이번에 이런 모유 유산균을

 먹으면서 살을 빼다 보니

힘이 더욱 나기도 하고,

살이 빠지는 게 눈에

 보여서 너무 좋았는데요.

 

우선 목표는

12kg 감량으로 잡고,

 기간은 4개월 정도로 잡았어요.

 

제가 그간 끊임없이

다이어터 생활을 하다 보니

살은 천천히 꾸준하게 빼는 게

요요가 없더라구요.

그리고 초절식으로 해서

확 빼게 되면 요요는 물론이고,

 탈모에 변비에 온갖

질병들이 함께 따라오니

 절대 비 추천이랍니다!!!

 

 

 

 

 제가 청소년기에

 이렇게 한번 했다가

체력 떨어지고 아주

난리가 났었거든요.

아무튼 이런 경험이 있다 보니까

무엇보다도 건강하게 빼는 게

중요했는데요.

아침을 아예 안 먹던 제가

두유나 삶은 계란으로

가볍게 대체를 해주고,

점심은 일반식으로

골고루 먹었어요.

 

사실 다이어트하면 밀가루라던가

 쌀밥 같은걸 피하라고 하는데요.

 

 저는 모유 유산균이 있어서

 안심하고 먹고

 싶은걸 먹었답니다.

 

 

 

여기서 중요한 건

배터지지 않게

적당히 먹는 건데요.

 

제가 딱! 적당히 먹고 나서

 바로 요거 한 포씩

 먹어주니까 든든하더라구요.

살찔까 염려하지 않아도

 되겠다는 그런 평화로운

마음이 가득했네요.

 

그리고, 저녁은 운동을

 다녀오고 나서 8시쯤

단백질 식단을 먹어줬는데요.

 

우리 흔히들 말하잖아요?

저녁은 무조건 6시전에

끝내야 한다고,,

근데 그게 활동량이 없는

사람의 경우에 해당하는 거지

운동을 열심히 했다면

먹어도 된답니다.

 

 

 

물론 당연하게 점심때처럼

밀가루에 쌀밥에

이런 것들은 안되고

 단백질과 식이섬유위주로

 먹는 게 좋은데요.

 

 

저는 단 호박, 고구마, 닭 가슴살,

삶은 계란 정도로 계속

 먹어주고 있답니다.

 

이렇게 섭취를 하게 되면

확실히 든든하기도 하고

 근육을 만드는데

 도움이 많이 되거든요.

 

이렇게 먹고 나서 1시쯤

 잠이 드는데요.

 요 때 자기 직전에 유산균을

먹어주면 저의 다이어트

 일과는 끝이 나요.

 

막 엄청 힘든 게 하나도 없죠?

 다른 분들은 일부러

 에스컬레이터나 엘리베이터

안타고 걸어 다니기처럼

 습관을 고치기도

 한다고 하시는데요.

 

 

저는 이렇게까지는

 못하겠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항상

이 정도로만 해줬는데요.

 

운동도 주4일씩 안하고

 3일정도 하루 한 시간 반? 했어요.

 

어쩌면 이것보다 더

열심히 했으면 더 많이

빠졌을지도 모르겠지만,

 제 성격상 막 푸쉬하면

 포기하는 스타일이라서

안되겠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느슨하게

 해주고 있답니다.

이 정도만 해도

확실히 빠지니까

저는 만족하고 있어요.

 

 

아마 체지방 감소에 도움되는

제품을 안 먹었다면

이렇게까지 효과가

 없을 텐데요.

 

그리고 제가 진짜 신기한 건

사실 6kg 정도 감량되면

티가 별로 안 나잖아요?

 

근데 눈에 아주

잘 보이더라구요.

 

 배만 해도 원래

엄청 나와있었는데,

 쏙 들어가다 보니까

상당히 기분이 좋아요.

 

원래 팔다리는 몸통에 비해

 살이 없는 타입이라서 

좀 헐렁한 옷을 입으면

다들 제 몸무게로

 안 보는데요.

 

제 스스로는 배에 살이

 얼마나 많은지 알고 있잖아요. nb

 

 이렇다 보니까 항상 옷을

 고를 때 제약도 많고,

자신감도 좀

 떨어지고 그랬는데요.

 

 이제는 이런 문제가

 좀 줄어들었어요.

배가 들어간 것만 해도

 딱 붙는 옷을 입었을 때

태가 나니까 좋더라구요.

중요한 자리에서는

딱 붙는 오피스룩도

입고 싶고 그랬는데,

이전까지는 생각만

하고 시도를 못했는데요.

 

이번에 원하는 목표의

 절반이 빠진 기념으로

하나 질렀답니다.

 

 아직 배송은 안 왔는데,

확실히 이전에 비해

 얼마나 잘 어울릴지

 기대가 되네요. ㅎㅎ

 

 그리구 두 달간

다이어트 하면서

 비염증상이라던가 두통과 같은

그 어떤 질병도 오지

않아서 아주 좋았어요.

 

 이게다 면역력이

향상 되었기 때문이겠죠?

 

그러니 건강한 다이어트

하고 싶으신 분들께

이 슬림바이오틱스를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한 통씩 먹다 보면

 뭔가 아쉬운데 하면서

자연스럽게 한 통씩

늘려가시게 될 거랍니다.

 그리고 보니까 이 브랜드에서는

패밀리라던가, 맘스,

 키즈와 같이 다양한

 연령층이 먹기 좋은

유산균을 판매 중이더라구요.

 

저는 당연히 살을 다 빼고

나서도 유산균을

먹을 생각인데요.

 

요즘 피부상태도 완전 최상이고,

속도 편안하고 하다 보니까

유산균이 얼마나 좋은지

 깨닫고 있거든요~

 

괜찮은 브랜드를 찾았으니

살이 다 빠지고 나면

이때는 패밀리에

해당하는 걸로

 먹어볼까 싶네요.

 

 

 

어쩌면 요요를

예방하기 위해서

살 빠지고 나서도

모유 유산균을 몇 번 더

먹을지도 모르겠는데요.

 

 

어쨌든! 이제 안심할만한

 브랜드를 만났으니 앞으로

쭉 섭취하면 될듯하네요.

 

그리고 아직

 6kg가 더 남았으니

 분발해서

 체중감량을 해볼 텐데요.

목표에 달성하게 되면

 추가적으로 리뷰 남길 테니

 저와 함께 건강하게

 다이어트 해요~~!

 

혹시나 오늘 후기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쪽지나 댓글 남겨주시구요.

 

그럼 저는 여기까지 오늘의

리뷰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